이녀석 정말 조그만 녀석이었는데.

(나중에 어릴때 모습과 비교샷 한번 포스팅 하겠슴다)

 

 

 

 

5개월? 6개월 만에 만난 나니는...

돼..돼냥이가 되어있었다.

 

 

 

 

 

 

 

 

 

 

낯 안가리는건 기본이요, 카메라 앞에서 포즈며 애교는 또 어마어마함

 

 

 

 

 

 

 

 

 

나니는 페르시안과 브리티시숏헤어 믹스

가만보면 믹스종들이 더 귀여운 얼굴을 한 아가들이 많다.

 

 

 

 

 

 

 

 

어안샷

빼놓을 수 없겠죠 ㅎㅎ

 

망고는 부농부농 코, 나니는 주황? 오렌지 컬러에 검정 아웃라인 ㅇㅅㅇ

 

 

 

 

 

 

 

 

 

후덕 넙데데~ 한 녀석을 어안으로 찍어 놓으니 훨씬 더 귀여워보여요.

 

 

 

 

 

 

 

 

 

화장실만 가면 졸졸졸졸

계속 지켜봅니다. ㅋㅋㅋㅋㅋ

 

다리에 마킹해가며 골골골골~ 골골송

 

 

 

 

 

 

 

 

밥먹다가 흘린 눈물자국...★

 

사료도 간식처럼 환장하고 먹는 돼냥이 나니는 사료 먹고도 눈물을 찔금찔금 ㅠㅠ

 

 

 

 

 

 

 

 

핳 ㅠㅠ

세모입 ㅠㅠ

 

 

 

 

 

 

 

 

좋은건 크게 한번더 ㅠㅠ

 

나니 콧구멍 참 크네요 ㅎㅎ

 

 

 

 

 

 

 

 

 

 

진정한 돼냥이일세

 

다음에 다시 내려가면 또 사진 겁나 많이 찍어와야겠어요.ㅎㅎ

 

 

 

 

 

 

* 나니가 하고 있던 러블리한 넥케이프!

제가 직접 만든거에요 :)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