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후~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지난주에는 비소식이 들리더니 결국엔 쨍쩅~ 하더라구요.

결국 오늘 비가 내렸네요.

진짜 가을비구나! 하는 느낌이죠?

 

 

 

 

 

저는 25일 KF청년사업단으로 1박의 합숙 워크숍과 함께

바로 중국으로 떠나게 됐기에!

하루종일 피피티와 발표준비로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만 있었어요.

 

 

 

 

 

 

 

마침 바로 옆이 창문인지라 부슬부슬 가을비에 망고까지 함께하여

셔터만 눌렀을 뿐인데 이렇게 예쁜 사진이 찍혀버린건 행운 ;)

 

 

 

 

 

 

 

망고는 앞으로 닥칠 미래를 알기나 할까요.

누나 금요일에 떠난다고 오늘 화장실 전체갈이에 락스로 벅벅 소독까지

사료통에 사료 부어놓고(가족들은 잘 모르기에..ㅠㅠ)

하나 둘씩 떨어져 있을 일주일을 준비하고 있어요.

 

 

 

 

 

 

역시 가만히 앉은채로 창밖을 바라보는 망고 사진만 찍었던지라

오늘 포스팅은 사진으로 느껴지는 역동성은 없네요. ㅠㅠ

 

 

 

 

 

 

 

주절 주절 수다만 가득한 포스팅이지만 ^^;;

그래도 망고가 예쁘잖아요?

(집사 팔불출 ㅈㅅ)

 

 

 

 

 

 

 

구슬같은 눈망울도

놀숲 트레이드마크인 쭉 뻗은 콧대도

 여전히 정갈한 5:5 가르마도

쭉쭉- 뻗은 길고 멋진 수염도!

 

 

 

 

 

농땡이스러운 포스팅이지만

그래도 예쁘니까 봐주세요 ^__________^;;

 

 

 

 

 

아! 저 이제껏 일반 SD카드만 써왔는데

이번에 7박8일 북경에서 하북성, 항주, 상해까지의 여정을 위해

아이파드카드를 구입했어요!

 

아마 이번주 토요일 출국하여 약 일주일간 인스타그램에

저녁마다 호텔에서 와이파이 잡아서 생존신고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SUSAN_KIMM

빨로 빨로 빨로미 (깨알 홍보.ㅋㅋㅋㅋ)

 

 

 

 

 

 

무울론~

망고 사진이나 특히 동영상은 인스타그램에 거의 매일 올리는 편이니

호..혹시나.. 망고가 그리우시다면 인스타그램으로 놀러오셔요 :)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비가 올지 모른다하니 작은 우산 하나 챙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