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포스팅이 목표였던 저였는데,

꼬물이가 오고 폭.풍.포스팅을 하게되네요.ㅎㅎ

 

 

 

이번 포스팅 인사는

꼬물이 만쉐이~~!!! 사진으로 :)

 

 

 

 

 

 

 

 

 

 

 

 

 

 

 

우리집 매직아워 4시~5시!

햇살 초ㅑ랴랴랴랴랴~ 들어오기에

꼬물이 담은 모자 창가로 옮겨서

받아랏 햇빛!

 

 

 

 

 

 

 

 

 

 

 

 

 

따사로와 따사로와

 

 

 

 

 

 

 

 

 

 

 

 

 

햇볕도 받고 살아야지 그래

 

 

 

 

 

 

 

 

 

 

 

 

 

모자 모양 적나라하게 나온 사진이네요. ㅎㅎ

현재 꼬물이 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쏘오오옥~

우유 다 먹고 나면 꼭 제 손에 쭙쭙이를 해줘야해요. ㅎㅎ

 

 

 

 

 

 

 

 

 

 

 

 

 

쭙쭙이 영상 하나더!

꼬물이 자랑하겠다고

집사의 초온스러운 잠온 원피스 만천하에 공개하네요..덜덜

 

괜찮아!! 이렇게해서 너만의 집사를 찾을수 있다면!!!!!!!!

(철푸덕)

 

 

 

 

 

 

 

 

 

 

 

 

 

 

원래 이녀석 쉬야하고싶거나 응아하고싶거나 우유먹고싶거나

딱 세 경우에만 삐약!삐약! 불러대는데

 

오늘은.. 날 부르지도 않ㄱ...

그냥..저 수건에 싸버리셨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지금은 케이지에 어~~~~~~~엄청 큰 담요랑 따신 물 넣은 물통과

동침중!

 

 

 

 

 

 

 

 

 

 

 

 

 

 

 

헤헷 언니 오빠들 하이하이??

(삼색이니 여아겟죠..?)

 

 

 

 

 

 

 

 

 

 

 

 

 

찡끗 찡끗

 

 

 

 

 

 

 

 

 

 

 

6시가 넘어서면서 노을이 지고

꼬물이는 나몰래 감자탕을 먹고 온건지

뿌직 뿌직 똥빵구 테러를 한바가지 하고선

우유 졉졉 빨아재끼더니 잠드셨습니다.ㅎㅎ

 

 

 

 

 

 

 

 

 

 

 

 

 

저 수건에 쉬야 하기 전 사진이네요.

사진상 앞쪽에 보이는 수건 아래에 따순 물을 담은 물통이 :)

 

 

 

 

 

 

 

 

 

 

 

 

 

 

 

따끈 따끈한지 배 까뒤집고 만쉐이~!

 

 

 

 

 

 

 

 

 

 

 

 

 

뒤척 뒤척

꼬물이는 꼬물거려서 꼬물인가봐요 ㅎㅎ

 

 

 

 

 

 

 

 

 

흡 ㅠㅠ 잠시 딴짓 하다가

꼬물이 하품하는 것 보고서 막 급하게 찍으려는데

초점 잡을 시간이 부족해서 결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꼬만한 녀석이 하품도 다하고 신기하죠 정말 ㅎㅎ

 

 

 

 

 

 

 

 

 

 

끄아아아~

너무 좋다옹~

 

 

 

 

 

 

 

 

 

 

 

 

찡긋 찡긋

배는 이티마냥 뽈록해서는ㅎㅎ

 

 

 

 

 

 

 

 

 

 

졉졉졉

자면서 입맛 다시는 녀석.

하..저 조만간 씹덕사 할듯..

여러분 제 블로그 새글 안올라오면 그렇게 세상을 하직한걸로 알아주세요..

 

 

 

 

 

 

 

 

 

 

 

핑크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핑크젤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디하나 안예쁜 구석이 없는 외계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집사 어딧나옹!!!!!!!!!!!!!

분유 마니마니 먹고 튼튼하게 자랄테니까

그때까지 내 집사 나타나주라옹(아련아련)

 

 

 

 

꼬물이가 사료 먹을 수 있을때 쯤,

똥오줌 가릴수 있을때 쯤으로

입양 홍보를 시작할거에요.

 

현재 임시 백수인 제가 하루종일 집에서 이녀석만 돌보는데도

한끼 겨우 챙겨먹고, 잠도 선잠 겨우 자는 정도인데.

 

무작정 입양 보냈다가는 어찌될지 걱정할 맘이 더욱 클 것 같으므로.

 

그러니 꼬물이 혼자서 화장실 들락일 수 있을때까지,

꼬물이 탁묘 일기!

예비 집사님들 유심히 지켜봐주세요^^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