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안녕하세요 :)

 

벌써 하루가 지났어요.

 

 

 

그 하루만에 더욱 또렷해진 것 같은 꼬물이.

인사드려요 :)

 

똘망 똘망 엘프귀 ㅠㅠ

 

 

 

 

 

 

 

 

 

 

 

처음 함께하는 밤이었어요.

어디다 재우지,

혹시 같이 자다가 잠결에 나도 모르게 치거나 누르면 어쩌지 ㅠㅠ

하는 걱정에 거의 선잠을 잤네요.ㅎㅎ

 

 

 

 

 

 

 

 

 

 

 

 

 

 

 

 

작년 가을에 사서 1년동안 한번도 써지 않았던 모자를 꺼내어

꼬물이의 잠자리를 만들어주었어요.

 

귀여운 발톱 보이시나요 ㅠㅠ

 

 

 

 

 

 

 

 

 

 

 

 

 

 

 

 

 

 

 

 

 

 

 

 

 

 

폭풍적응 하셨는지

이젠 제 자리에 넣어줘도 삐약삐약 울면서 마구마구 기어나와요.

 

 

 

 

 

 

 

 

 

 

 

 

 

 

볼륨 최대! 높여서 들어보세요 ㅎㅎ

오늘 새벽 골골골~

 

쪼꼬만게 아주 모터를 어찌나 세게 가동시키는지

진동이 장난아니쟈냐~

쪼꼬매도 고양이쟈냐~ 무시하지 말쟈냐~

뿌잉3

 

 

 

 

 

 

 

 

 

 

 

 

꼬물 꼬물 가만있지 못하는 꼬물이

아직 걸음도 제대로 못걸으면서

바들바들 흔들흔들 떨어가며 한걸음 한걸음 기어가는데

그모습을 보고 있자면 막 손끝이 간지러워져요.

 

 

 

 

 

 

 

 

 

 

 

 

 

 

 

 

 

 

 

이녀석 눈동자 색깔은 어찌되려나.

아참. 고양이 눈 색깔은 커가면서 계속 변해가는거 아시죠!?

 

그래서

아기고양이때는 눈동자 색깔을 알수 없어요 ㅎㅎ

 

 

 

 

 

 

 

 

 

 

 

 

 

 

 

 

 

 

 

 

 

 

표정이 어찌나 많은지,

손바닥 보다 작은 녀석이 고양이 흉내를 다 내고

눈도 깜빡, 인상도 찡긋.

 

신기해서 하루종일 바라보게 되네요.

 

 

 

 

 

 

 

 

 

 

 

 

 

 

 

 

 

 

사람 체온이 그리워서, 자꾸만 제 손바닥을 찾는 꼬물이.

 

 

 

 

 

 

 

 

 

 

아침에 황금똥 싸고 우유 한바가지 먹고는

그만 먹겠다고 자기가 밀어내더니,

찾는 것이 제손가락 ㅠㅠ

 

쭙쭙쭙쭙

말도 못해요.

체온이 그리운지 삐약 삐약 울다가도

손이 닿고, 쭙쭙 하다보면 금새 골골골골~~~

 

 

망고가 품어주면 얼마나 좋을까 싶지만.......

꿈도 못꿀일이네요 ㅠㅠ

 

 

 

 

 

 

 

 

 

 

 

 

 

 

 

찡긋 찡긋

기분 좋으냐옹 ㅎㅎ

 

 

 

 

 

 

 

 

 

 

 

 

분홍귀, 분홍코, 분홍입술, 분홍젤리

세모입

넌 완벽한 고양이가 될꺼야 :)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