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오늘 아침이에요.

잠들기 직전까지도 꼬물이 사진 담다가

일어나서도 꼬물이 사진 담기.

 

 

엄마 손에 들려진 꼬물이

눈망울이 강아지마냥 뎅글뎅글 해서는

입꼬리도 예쁘게 올라갔어요.

꼭 미묘가 될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났더니 설사 범벅..

어제부로 EM 신봉자가 된 저는 EM발효액 희석 시킨 물로 꼬물이 똥범벅을 씻겨 드렸슴다.

그후 꼬물이가 먹어도 무리가 없다는 항생제 먹이고...

.....게거품ㅋ...ㅎ...

귀여운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거품을 싹 닥아드리고 젖병 물려 입가심 시켜드렸더니

바로 보여주시는 D라인

 

 

 

 

 

 

 

 

 

뒹굴 뒹굴

개운한 것이 기분이 좋은가봐요ㅎㅎ

 

 

 

 

 

 

혹시나 또 응아나 쉬야 할까봐서

오늘 임보엄마 오는 날인데 똥오줌 담요와 내어드릴 수 없기에

위생비닐과 키친타올

 

 

 

 

 

 

 

 

 

 

힘이 넘치시는지 어제부터 틈만 나면 클라이밍을 하십니다.

 

 

 

 

 

 

 

 

뒷다리 힘 빡! 주고 일어서서

 

 

 

 

 

 

 

저 눈망울에 집사 심쟝 멎으라고 쳐다봐주는..ㅠㅠ

 

 

 

 

 

 

 

 

 

 

처음 왔을땐 불러도 대답없는 너였는데..

이젠 소리가 나면 눈 땡글 ㅇ_ㅇ 해서는 쳐다봐요.

 

 

 

 

 

 

 

울버린 발톱을 하고서는

 

 

 

 

 

읏샤!

 

 

 

 

 읏샤 읏샤!

 

 

 

 

 

 

 

 

 

대체 공휴일에 해외로 출장 가시는 아부지에

방밖에서 이런 저런 소리가 나니까 뭐가 그리 궁금한지

 

 

 

 

 

 

자기도 좀 알아야겠답니다.

저 D라인어쩔겨..ㅋㅋㅋ

 

 

 

 

 

 

 

 

뒷다리 빠딱! 섰네요 ㅎㅎ

읏샤 읏샤!

 

 

 

 

 

 

 

 

이젠 참 말도 안듣고 ㅎㅎ

다리 힘도 좋은데다 발톱도 울버린이니

하기 싫은거 할라치면 집사 손 남아나질 않습니다.ㅎㅎ

 

 

 

 

 

 

 

 

 

담요 산을 올라 한참 인중 늘어져라 바깥구경을 하시더니

지쳤는지 다시 누웠습니다.

 

 

 

 

 

 

 

흣츠츠츠ㅊ!!

스트레칭 한번 시원하게 켜네요 ㅎㅎ

 

 

 

 

 

 

 

 

 

 

 

스트레칭 인줄 알았더니 한참을 저자세로 버둥버둥 ㅎㅎ

 

 

 

 

 

 

 

뭘해도 예뻐보이는..ㅠㅠ

 

 

 

 

 

 

 

 

분홍 코

 

 

 

 

 

분홍젤리ㅠㅠ

 

 

 

 

 

 

 

젤리는 올바르니까 확대 확대

 

 

 

 

 

 

 

 

 밝게 밝게!

젤리가 어찌나 투명한지 핏줄까지 보이네요.

 

 

 

 

 

 

다시 등반 삼매경

 

 

 

하루종일 꼬물이의 등반은 반복됩니다.

 

 

 

 

 

 

 

 

표정보세요 ㅎㅎ 심각 심각

 

 

 

 

 

 

 

 

꽉 잡은 저 앞발가락.

 

 

 

 

 

 

 

이제 완벽하게 귓구멍이 다 보이는구나~

 

 

 

 

 

 

 

 

 

수염도 많이 낫고 =^ㅅ^=

 

 

 

 

 

 

 

 

 

 

 

지도 고양이라고

빼꼼 빼꼼 숨바꼭질 입질 했더니

금새 꼬물이도 숨었다 나왔다 빼꼼 빼꼼

 

 

 

 

 

 

 

 

핳 ㅠㅠ 세모입..ㅠㅠ

 

 

 

 

 

 

 

 

 

 

꼬물아, 임보 엄마 집에 잘 갔어?ㅠㅠ

벌써 보고싶다 흡 ㅠㅠ

 

창밖에 새소리만 들려도 꼬물이가 똥싸겟다고 부르는 건줄 알고

휴지부터 찾는다...ㅠㅠ

 

 

 

 

짧고 굵었던 탁묘기간 동안

눈도 커져, 귀도 펴져, 발톱도 자라, 피부병도 호전돼..

 

꼬물이 러브해

언넝 자라서 뛰댕기는 모습 보고파

건강해 :)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