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욧!!!!!!!!!!!

오늘은 절친의 냥이 "나니"를 소개해드릴까해요 :)

 

 

 

페르시안친칠라와 브리티시숏헤어의 믹스묘, 부산 서면 핫남 나니 ㅎㅎ

 

 

 

 

 

 

눈,코,입만 보면 페르시안 같지만

또 전체적인 얼굴형이나 무늬를 보면 브릿숏

묘하게 잘 섞여서 아주 냥덕후들 여럿 울리는 뚱냥이랍니다 ㅎㅎ

 

 

 

 

 

 

 

 

친구 퇴근 전, 이미 저는 혼자 문 열고 들어갓..ㅋ

 

 

 

 

 

 

나니 숨는닷..!

 

 

 

 

 

숨..어....

 

 

 

 

 

..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쪽같이 숨어버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러지가 있음에도 사랑으로 이겨내어 나니와 동거하는 제 친구는

최근 나니 무마취 미용을 했더랍니다.

근데.. 그렇게 밀어놨는데도..하나도..안어색해...생닭 안같아..

그거슨..아마도..너의 두꺼운 가죽 때문이겠지..?

 

 

 

 

 

 

아직 1년도 안채운 청소년이랍니다.

 

 

 

 

 

청소년인데..

얼마나 잘먹고 살았던지..

노안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뒤에 보이세요?

저 한손은 카메라 들고

한손은 시선을 강탈하며..

네. 저 멀티태스킹 되는 그런 집사.

 

 

 

 

시선강탈은 바로

 

 

 

 

이렇게!

크 ㅠㅠ 정말 저 두툼한 발하며

사방 팔방으로 쭉쭉 뻗은 수염하며

살구색 코에 기똥찬 아웃라인..!!

 

 

 

 

 

게다가 입은 또 으찌나 작은지..!?!?!

 

 

 

 

 

 

 

호기심도 충만!

페르시안 특유의 사교적인 성격을 타고났는지

개냥이 중에 최고bbbb

낯가림이란 없드ㅏ!!!!

 

 

 

 

 

 

네, 맞아요.

아직 나니네 집사 퇴근 안했어요.

저 낯선 손님이에요.그래요. 근데..

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찍기 쉬운거죠?ㅋㅋㅋㅋㅋㅋㅋ

왜 안숨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뚱냥이답게 활동량은..

한정적ㅋㅋㅋㅋㅋㅋㅋㅋ

 

 

 

 

뎅구르르르-

 

 

 

르..?

 

 

 

롸..?

 

 

 

 

지쳐버렸네요.ㅎㅎ

앞발 장갑 낀거봐요.ㅎㅎ

 

 

 

 

 

 

 

 

 

 

 

 

개냥이인데 반전은..

고집 엄.청. 셉니다?!ㅋㅋㅋㅋㅋㅋㅋ

페르시안 맞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집과 낮이밤져의 대표남 나니의 집사 업신여기기 한번 보실까요?

 

 

 

집사 손!!!!!!

ㅇ ㅏ됴!!!!!!

 

 

 

부셔버릴꺼야..

 

 

 

 

 

ㅇ ㅏ도도도!!!

(흔들리는 뱃살...마치 샤페이..)

 

 

 

 

 

 

(부들부들)

놓아라..!

 

 

 

믄즤즤므르..!!

 

 

 

 

 

 

그 천사같던 표정에서

집사 손가락 꽈악 붙들고 인상쓰는 나니쨩.ㅋㅋㅋㅋ

절대 지지 않아요! ㅎㅎ

 

 

 

 

 

 

저렴하게 노란고무줄로도 놀줄 안다능..?

 

 

 

 

 

흐음..?

 

 

 

 

요래요래

 

 

 

요오~래~

 

 

 

 

 

 

 

 

고무줄 놀이 꽤 할줄 아심?

실놀이 하시는줄..?ㅋㅋㅋㅋㅋ

 

 

 

 

 

 

 

서울서 부산까지 2박3일 놀러가서 나니만 주구장창 찍고 돌아온

냥덕후..

네, 접니다.

 

 

 

 

 

 

마지막으로 나니 뱃살을 공개하면서..☆★

(돼냥이라구 했자나요..)

 

 

나니에게 게보린 광고 패러디 선물을 바칩니닼ㅋㅋㅋㅋㅋ

 

 

(사진 간격 안맞긔 ㅈㅅ;;)

 

나니야 잘지내..보고시퍼..밥 마니마니 먹구..

더 마니 크렴. 사랑핸..

 

나니의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시다면

☞☞☞ 인스타그램 : luvthang_ssun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