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전? 이었던가,

한국 마즈에서 주최한

"고양이, 너는 특별해-고양이의 건강한 식탁"

이라는 세미나에 참석한적이 있어요.

 

 

참석 전원에게 사료와 여러 선물도 많이 주셔서

두손 무겁고 행복하게 집으로 돌아가 즐거운 후기를 남겼었는데,

 

세미나의 전반적인 강의를 맡으셨던 임도경 수의사님께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

 

 

 

 

 

 

 

끄앙 끄앙!!!!!!!!

 

원래 평소에도 쉬바파우치를 주로 먹이고 있어서

이미 쟁여두었던 박스가 몇몇개 되었던지라

한달도 더 전에 받았던 선물 박스를 오늘에서야 열어보게 되었...

(ㅠㅠ 완전 뒷북으로 후후기를 쓰네용.,.ㅠㅠ)

 

 

그런데 예상치도 못했던 손글씨의 엽서!!!!!!

감동 감동 받았어요 ㅠㅠ

 

 

 

 

 

 

 

 

 

 

 

 

 

 

 

연어맛으로 24팩이 들어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2014/07/25 - [MANGO/STREET CAT] - 캣맘-길냥이-허피스-호전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망고를 먹이는 이유도 있고, 한팩씩 들고다니며 길냥이들 까주기도 편해서

쉬바를 쟁여두는 집사 중 1인이에요.ㅎㅎ

(기호성은 물론이고 내용물도 깔끔해서 좋아요!)

 

 

 

 

 

 

 

 

 

 

 

안그래도 요즘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아 건사료 셔틀에

주변 지인들이 하나씩 챙겨주는 고양이 캔으로 겨우 간식셔틀중이었는데ㅠㅠ

 

 

저희 동네 아가들도 잘 먹이겠습니다 :)

 

한국 마즈 고마워요 하트하트!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