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와 두루우ㅏ!!!

 

 

 

안녕하세요 팔불출 집사 망고누나에용 ㅎㅎ

페이스북, 인스타 함께 하다보니 여기저기서

"티스토리 망고누나?"

하고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생기고 있어요!

굿잡

싱긔 방긔ㅎㅎ

 

근데 방문자수는......(오열)

 

 

 

 

 

 

 

 

 

 

각설하고 오늘은 망고 눈동자 매력탐구 *_*

 

 

 

 

 

 

초록초록한 너의 눈동자

노란 외곽 링에는 사람의 홍채처럼 특유의 진노랑 무늬가 있어요.

 

 

 

 

 

 

 

 

 

 

 

 

 

 

고양이니까~

칼눈도 보셔야겠죠?ㅎㅎ

 

 

 

 

 

 

 

 

칼눈이닷!

칼눈이 뭐지? 하시는분 계실텐데요.

 =^ⓛㅅⓛ^=

요론! 검정 눈동자가 아주 얇아져서 칼처럼 날카로워 보이는 눈을 보고

칼눈이라고 해요:)

 

 

 

 

 

 

 

 

 

 

 

 

 

보통 고양이와 아직 친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런 칼눈을 보고 무섭다고들 하지만,

(저도 예전엔 그랬었고 ㅠㅠ)

키우다 보면 칼눈 매력에 빠져요 :)

 

 

 

 

 

 

 

 

 

 

 

 

 

무엇보다 장화신은 고양이처럼 눈이 댕글댕글 귀염질땐

극도의 공포를 느끼기도 합니다.ㅎㅎ

 

 

 

 

 

 

 

예를 들면 이런 표정..?

사냥감 발견!

돌격 1초전!

그런 표정이거든요.ㅎㅎ

 

 

 

 

 

 

 

 

 

그에 반해 평화로운 칼눈

HAAA

아름다워..!

 

 

 

 

 

 

 

 

 

 

역시 어떻게 마무리할지 모르겠다.

그냥.

아름다워.!

좋은 하루 되세요 :)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