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망고라이프네요 :)

 

요며칠 계속해서 꼬물이 이야기만 썼던 집사는

뭔가 모를 죄책감에....으흡 orz

 

 

 

 그래도 그와중에 좋으신 분께 선물을 받았어요!

 InstaStickr 들어보셨나요?

 

 

 

 

 

 

 

 

 

 

 

 

 

 

음? 아직 못들어보셨다구요?

 

 

 

 

 

 

 

 

 

 

 

 

 

망고 배에 얹어 놓은 저것이 무엇이냐?!

 

 

 

 

 

 

 

 

 

 

 

 

 

 

 

큼큼

망고 사진으로 된 마그네틱 이에요 ㅎㅎ

냉장고나 현관 등 자석이 붙을 수 있는 곳이 척- 하고 붙어주니

이렇게 간편한 액자가 있을 수 있나 싶어요 :)

 

 

 

 

 

 

 

 

 

 

 

 

 

 

본격_셀카_남이_찍어준_사진의_차이.jpg

 

네..익숙한 우리네 모습..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과 남이 태그한 단체사진 속 내모습의 차이랄까..

 

 

 

 

 

 

 

 

 

 

 

 

 

 

저희집 냉장고는 문이 유리인지라..

자석이 안붙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흡

그래서 현관에다 뙇!

 

 

 

 

 

 

 

 

 

세워두기도 쉽고

 

 

 

 

 

 

 

 

 

가벼워서 걸쳐두기도 쉽고.

 

 

 

 

 

 

 

 

 

 

 

 

 

 

 

 

 

 

얹어두기도..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고야 미안..ㅎ

 

 

 

 

 

 

 

 

 

 

 

 

모르겠고 망고는 꼬물이땜에 멘붕상태..

 

 

 

 

 

 

 

 

 

 

 

 

 

 

 

꼬물이 온지 이틀째였나? 그랬어서

아직 멘탈이 탈수되었던 망고쟝..

 

 

 

 

 

 

 

 

 

표정만 봐도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겁하고 혐오하던 그때..★

 

그마저도 3일지난 지금 추억이 되버렸네요.ㅎㅎ

 

 

사이즈는 제가 받은 저 큰 사이즈와 귀엽고 쪼꼬미한 작은 사이즈도 있다고 해요.

조만간 작은 사이즈도 주문해서 다시 멋진 리뷰를 작성하는 걸로...ㅠㅠ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이나 인화하고 싶으셨던 사진들

스티커나 자석으로 인화해서 간직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HAAA

↓↓↓ 요기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 ↓↓↓

 

instastickr.com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