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은 중요하니까.

 

 (중요하니까 bold)


 

왜 중요하냐면!!!!!!!!

 

 

 

 

 

 

 


 

 

daum 메인 투데이블로그에 망고가!!!!!!!!!!

 

 

 

 

흐항!!!! 흥분되니까 우다다 한판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두두두두두둗ㄷㄷㄷ

 

 


 

웅우으웅엌두드드두투우으ㅜ드듣 

 


 

아쌰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괭거루 아니다. 고양이다.)

 

 

 

 

 

 

 

 

 

 

 


큼큼.

 

(아무일 없었다는 듯)

 

아침에 일어나서 핸폰을 보면 제일 먼저 보는 것이

망고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mangonoona )

- 깨알 홍보..ㅋㅋㅋ

 

 

그리고 인스타그램 ( SUSAN_KIMM )

- 더불어 홍보..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통계!!!!!!!!!!!!1

 

캬.... 갑자기 막 방문자 수가 너무 많길래 뭐 잘못했나...쫄았다요..

 

느낌표

 

 

근데 유입로그가 죄다 daum.net 이길래.

오호라!? 하고 들어가 확인했더니 헤헤...

이번이 세번째네요 ㅎㅎ

 

 

 

신나니까 망고 탈춤 보고 가세요~~~~~~~~~

공감도 많이 눌러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ㄸ ㅏ얼쑤~!

 

 

 

 


 

흥ㄴ ㅑ리흥ㄴ ㅑ~!!!!

 

 

 

 


 

오메 조은거~!!!

 


 

흐읏ㅊ ㅑ~!!!!

 


 

아싸 호랑ㄴ ㅏ비~! 으헿 한마리가 아싸아싸~!!

 


 

끼얏호!!!!!!

 

파워블로그가 되는 그날까지...

2014 블로그 킹왕짱이 될때까지..

안되면 2015...

 

 

꿈은 크게 꾸는거라 배웠으니까요...☆

 

신나니까 오늘 html 독학 할꺼야(불끈)

복수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