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토요일 한발짝 밖에 나가지 않고 하루종일

망고와 뒤굴디굴

 

 

 

 

 

역시 평화로운 주말

행복하다옹

 

 

 

 

 

 

 

 

 

 

날씨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가을냄새 물씬 풍기는지라 창문을 열었습니다.

 

그랬더니 망고군 들어오는 바람에 콧구멍 발랑거리며

제대로 가을바람 만끽하시는 중

 

 

 

 

 

 

 

 

 

 

 

 

 

 

 

느나

가을이다옹

가을이 온것같다옹

 

 

 

 

 

 

 

 

 

 

 

 

 

 

 

 

 

 

 

망고의 유리구슬

 

 

 

 

 

 

 

 

 

 

 

 

 

 

조금더 가까이

 

 

 

 

 

 

 

 

 

 

 

 

 

 

 

 

 

 

 

조금만 더

 

 

 

 

 

 

 

 

 

 

 

 

 

 

 

 

 

 

 

 

흡 ㅠㅠ

분홍코

레몬색 칼눈

 

 

 

 

 

 

 

 

 

 

 

 

 

 

 

 

 

 

 

 

 

 

아..아름다워..!!!

 

 

 

 

 

 

 

 

 

 

 

 

 

 

 

 

 

 

 

칼눈을 하고서 창밖을 한참동안 쳐다보고

집사는 그런 망고를 한참동안 쳐다보고

 

 

 

 

 

 

 

 

 

 

 

 

 

 

 

 

 

 

 느나랑 하루종일 같이 있으니까 좋아?

 

 

 

 

 

 

 

 

 

 

 

 

 

 

평일 일할때는 떨어져 있어도

주말만큼은 이렇게 종일 붙어서

나는 너를

너는 나를

집..착....하고..ㄷㄷ

 

 

 

 

 

 

 

 

 

 

 

 

 

 

 

 

 

 

 

 

 

 

 

 

 

 

 

 

 

 

 

 

 

 

 

 

망고 트렌치코트 하나 사줘야겠어요.

 

 

 

 

 

 

 

 

 

 

 

 

 

 

 

중절모도...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사색에 잠겼쟈냐 ㅠㅠ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ㅎㅎ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는 아니겠지ㅠㅠ?)

 

 

 

 

 

 

 

 

 

 

 

 

 

 

 

 

 

 

예쁜 망고는 크게 크게

 

 

 

 

 

 

 

 

 

 

 

 

 

 

 

 

 

 

 

오구 오구 내쟤끵

 

결국 제가 자리에서 일어날 때 까지 망고는 이대로 있었다고 해요.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면 제가 구조/입양 보냈던 남식이가 탁묘와용 ㅎㅎ

 

2014/07/16 - [STREET CAT] - (입양완료) 유기묘 구조 - 입양홍보 - 집사님 나타나주세요.

남식이가 누구냐!

위 링크 보시면 금방 아실꺼에요 ㅎㅎ

 

 

한바탕 전쟁이 예상되는데,

그래도 기대됩니다 :)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