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던 
"CAT BODY LANGUAGE GUIDE"
라는 짤을 본 망고누나는..

당연히 망고부터 떠올랐습니닷
아잉2

왜냐! 난 망구아만쟈니깐..ㅠㅠ








그래서 말인데........

생각나던 짤들을 차례로 모아볼까해용.ㅎㅎ



사실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ㅠㅠ(3년.....이란시간..ㄷㄷ)


더 적절한 짤들이 많을테지만?


급하게 폰을 뒤져 찾았으므로! 

언젠가 다시 업뎃업뎃 할수도 있겠다 싶어요 흐흐 










날봐!!!!!!!!



...........ㅇㅇ 넴

집사의 대학시절..★ 

과제하면 뭐.. 항상 이런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위, 책 위, 가리는곳이 없엇슴둥..
















날보라고 ㅡㅅㅡ



지저분한 뒷배경은 자체 필터링 해주십셔;;















예뻐해줘어
뿌잉3














츕츕 호호홋 























나말이야 나!나!나!

















.........
...
.....


(집사 얼굴 안습..)


OTL
















꼬기죠 꼬기

섹시











흡 ㅠㅠ 
(심장을 부여잡는다)

하. 다드릴게요 ㅠㅠ















이번엔 좀 놀아봅시다 그려?























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전집에서 세워둔 탁자를 두고 

요리 조리 

왼쪽 오른쪽 

왔다 갔다 

데이트
















하.

이게 끝.........

끝...ㅠㅠ



뭔가 막짤.

EXO 찬열 닮았......

(엑소 팬여러분들 뎨둉합니다;;; 막말 맞아요;;; ㅈㅅㅈㅅ;;)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