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는 <분리불안장애>까지는 아니어도

굉장히 저에게 집착해요.

 

저는 항상 망고 시선 안에 있어야한다능.. 뭐그런..

 

 

누나 어디가??

 

그래서 외출할때나, 다녀왔을때나, 집에서 뭔갈 하고있을때나

항상 전 망고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항상 그의 시선안에 있어야 합니다.

 

 

 

 

 

 

 

 

 

 

 

 진짜 갈꺼냥? 엉?

문 닫으려니 아예 엎어져버리는 망고 ㅠㅠ

 

 

 

 

 

 

 

 

 

그래서 외출후 귀가시 문 열자마자 들리는 망고의 우렁찬 고함소리.

 

누가 들으면 저희집에 사람 아가 사는줄 알겠어요.ㅎㅎ

 

 

 

 

 

 

 

 

 

 

 

하루종일 집에서 붙있으면 그냥 닿지않는곳,

그러나 딱! 하면 보이는 곳에서 절 지켜보지만.

(위 사진처럼)

 

 

 

일하고 돌아오면

 

안아올려라 집사!!!!!!!!!!!!!!!

어서 나를 안아라!!!!!!!!!

 

하며 다리를 긁긁긁

 

저때 무시하고 그냥 가버리면 뒤에서 쫓아와서 두발로 쨤푸!

다리에 매달리고 뒷발 팡팡하고 난리납니다.ㅠㅠ

 

 

그래서 놀다가 새벽 늦게 들어올라치면......

저 진짜 바가지 제대로 긁혀요

슬퍼2

 

그래도 그의 집착이 사랑스러우면.

저.......... 망고 아만쟈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