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 따끈 실시간!

 

망고와 놀아주다가 오랜만에 동공어택 사진을 :)

 

 

 

 

 

 

 

 

 

사진 찍었을때 그래도 동공 커진 모습이 참 귀여운데 말이죠.

 

 

 

 

 

 

 

 

 

 

 

근데 집사는 망고 동공 커지만 무섭다해 ㅠㅠ

 

 

 

 

 

 

 

 

 

 

 

 

 

 

사냥감 발견! 사냥감 발견!

 

 

 

 

 

 

 

 

 

 

 

 

 

 

 

돌격 1초전!

 

 

 

 

 

 

 

 

 

 

 

 

 

 

 

 

 

 

 

이렇게 동공이 확!! 확장되면

긴박하게 확!! 하고서 돌격하기 때문에..ㄷㄷ

 

 

 

 

 

 

 

 

 

 

 

집사는 긴장할수밖에!

 

 

 

 

 

 

 

 

 

 

 

 

 

 

 

아름다우니까 크게크게,

고양이를 키우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런 동글동글 동공확장 모습이

귀엽다고들 하시죠 ㅎㅎ

 

 

 

 

 

 

 

 

 

 

 

 

 

혹은 망고 같은 경우

동공확장 짤 보시면 뭔가 서러운? 억울한? 표정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아냐 그렇지 않아요.

가장~ 위협적인 얼굴라옹 =^ㅅ^=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