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 횽아 누나들

나 망고 ㅡㅅㅡ

 

 

 

 

 

 

 

 

 

 

 

 

 

요즘 퇴근하고 들어와 밥먹고 이것저것 치우다가

컴퓨터 앞에 앉으면 망고는

꾸벅

꾸우벅

 

예쁜 얼굴 사진 좀 찍고파도

꾸벅

꾸우벅

 

 

 

 

 

 

 

 

 

 

 

 

 

 

 

 

크하아아암

느나 나 잠온다옹 ㅠㅅㅠ

 

 

 

 

 

 

 

 

 

 

 

 

 

 

 

 

그런 망고 장난감으로 좀 도발하다 보면

어느새 뽕쥬디 털이 바짝 올라 정신 차립니다.ㅎㅎ

 

어차피 너 낮에 하루종일 잤쟈냐.......ㅠㅠ

 

 

 

 

 

 

 

 

 

 

 

 

 

 

 

 

 

 

항상 놀아주다보면

잘 잡히지 않는 장난감 때문에

갸우뚱 갸우뚱

그럼 집사는 또 심쟝을 부여잡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ㅇ ㅏ라~

 

 

 

 

 

 

 

 

 

 

 

 

빙~빙~ 돌아라~~~~~~~

 

 

 

 

 

 

 

 

 

 

 

 

 

 

 

님;; 사다코인줄;;

깜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렇게 밤늦게라도(해봤자 12시 전)

실컷 놀아줘야 다음날 출근할때 덜 섭섭해해요.

 

 

 

 

 

 

 

 

 

 

 

 

 

흐헷~

망고 몸매 좀 쩌는듯..

팔다리 길고 늘씬 늘씬하고

나랑 안닮은듯.............

일이십분 실~컷 놀아주고성 이제 재웁니다.ㅎㅎ

 

좀있다 제가 불 끄고 누우면 다시 절 덮치러 오겠지여......................ㅠㅠ

 

 

하루 일과 끝!!!!!!!!!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