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에요!

아주

매우

몹시!!!!!!!!!

그립진 않으셨나요..ㅠㅠ?

 

 

 

 

 

 

 

 

저는 요즘 일들이 많았어요.

한국국제교류단의 주최로 미래숲이 주관하는

2014 중국 청년파견단으로 준비하게 되기도 했고

개인적으로도 이런 저런 일들을 하다보니 블로그에 소홀해졌어요.

흑흑.

이제 다시 부지런히 뽜이아! 할꺼다요 ㅠㅠ

 

 

 

 

 

 

누나가 바빠서였는지

곧 누나가 중국으로 7박8일 떠나있을 예정이란걸 눈치채버렸는지

요즘 괜히 힘 없고 우울해보이는 망고에요.

 

 

 

 

 

누나가 늦게 들어오는 날에는 현관 앞만 쭈욱 지킨건지

문열면 현관 앞에 식빵자세로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 누나 마음아푸ㅠㅠㅠ 따뜻한 침대에서 자고있으란말야..ㅠㅠ

 

 

 

 

 

 

그래서 오늘은 하루종일 망고랑 놀아주기로 했습니다.

 

 

 

 

 

 

 

 

 

왠만해선 망고가 무슨 말을 하면 제깍 제깍 알아듣는 편인데,

요며칠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많이 하는 망고에요.

 

 

 

 

 

 

 

부엌 근처에서, 현관 근처에서 서럽도록 울어대는데

대체 뭐가 문제인건지 ㅠㅠ

가을타는거니..?ㅠㅠ

 

 

 

 

 

 

석양에 온 집이 붉은 빛으로 물드는 시간엔

한참을 천장만 바라보는 망고찡

 

 

 

 

 

 

그럼 누나는 망고 세모입에 심장이 두근반 세근반

 

 

 

 

 

 

그래서 오늘 사진은 이 각도가 8할이네요..? ^^;;

 

 

 

 

놀숲 특유의 곧게 뻗은 콧대 :)

 

 

 

 

 

 

반짝 반짝 눈동자

 

 

 

 

 

 

망구 기분 풀어유

누나 가기전까지 우리 재밋게 놀자

그리고 누나 없더라도 엄마랑 재밋게 놀ㅇ ㅏㅠㅠ

 

 

 

 

 

 

아 맞다!

약 6주간 망고 링웜 완치 했습니다!

조만간 링웜 치료일기 완성하도록 해야겠어요 ㅎㅎ

 

테라코트와 함께 영양식으로 잘 먹였던게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역시 잘먹고 잘싸고 잘자면!

면역력만 높아지면 금방 금방 나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어쨋건 요즘의 근황이었어요.

매일 매일 포스팅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더욱 부지런해질게요!

 

 

 

47
MYOYOUN SKIN